[썬플랜] Son plan 아이 크림 구매 후기
안녕하세요! 드디어 기다리던 금요일 입니다!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, 모든 분들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바라면서, 오늘은 썬플랜(Son Plan)이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아이 크림을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. 영어 이름이 좀 의아했었는데,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.
컨셉이 아들이 어머니를 위해 만든 아이 크림 이었습니다.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광고중인 제품들을 조금 구매 해보고 있는데, 그 중에서 구매 후기가 가장 좋아보이는 제품이라서 구매 해 보았습니다.
아이 크림인데, 이 브랜드에서 내세우는 것처럼 용량이 굉장히 많습니다. 사실 저는 아이 크림 자체는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제가 쓰는 로션이 거의 바닥난 김에 구매를 해봤습니다.
일반 로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 있더라구요.
조금 전 말씀 드렸던 것처럼 아이 크림이라고 되어 있는데, 용량이 220g나 돼서 크기와 양에 좀 놀랐습니다. 거의 2년은 쓸 수 있을 것 같은 양이었습니다 :) 😄
설명서를 간단하게 보시면, 제가 말씀 드렸던 제품, 브랜드 컨셉이 아들이 만든 어머니를 위한 화장품이라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.
또한, 제가 구매하고서 좋았던 점 하나는 오른쪽의 기부활동이었습니다. 소비자가 구매를 하면 일정 금액이 한 부모 가정, 미혼모, 환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를 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.
요즘 각박하다는 말들이 많은데, 잠깐이나마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. 😀
이렇게 자그마한 기부증도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. 제가 쓰려고 구매한 크림인데, 이렇게 좋은 일까지 할 수 있다니. 기분이 정말 좋더군요.
구체적으로 이렇게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 쓰여 있었습니다. 저희 어머니가 많이 생각나는 시간이었습니다. 이번 설 연휴에는 찾아뵙지 못하지만, 제가 쉬는 날 꼭 찾아 뵈어야겠습니다.
반대 페이지 아래쪽을 보면 이렇게 사용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. 넉넉한 양 때문에 얼굴 뿐만 아니라, 주름이 고민인 부위 어디든 듬뿍 사용하라고 적혀 있는데, 정말 그렇게 사용해야 유통기한 내에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. 워낙 대용량이라서요 :)
꺼내보니 더 확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. 정말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폼 클렌져 크기 보다 더 컸으니까요. 이렇게 듬뿍 담긴 아이 크림을 여기저기 주름이 고민 되는 곳에 골고루 발라 주고 있는 요즘 입니다. 😅 주름 고민 같은 건 안했었는데.. 역시 나이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.
마지막으로 제형입니다. 흰색으로 되어 있었고, 제가 지성이라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유분기가 많이 생기지는 않았습니다.
다른 사용자가 남긴 리뷰 중에 어떤 피부여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남겨진 걸 보고 구매하긴 했는데, 정말 그런 것 같았습니다. 저녁 때가 되어도 피부가 뽀송한 느낌이 구매하길 잘했다 라고까지 생각할 정도였으니까요 😉.
이렇게 잘 흡수되는 모습입니다. 이렇게 보니까 제 손에 상처가 정말 많네요. (다 구름이가 물어서 생긴 거라는 건 안 비밀..) 제가 너무 괴롭히는 것 같습니다. 🤣 아무튼, 아직까지 썬 플랜에서 구매한 아이 크림은 대만족 입니다. 지성인 제 피부가 뽀송하게 잘 유지 되는 것 같고, 요새 눈가에 생긴 주름도 어느 정도 커버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. 세상 모든 위대한 어머니들께 감사를 표하며,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, 언제든 댓글로 달아주세요!
감사합니다 :)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!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