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와이즐리] 오픈워크 Openwork 선크림 구매 후기.
안녕하세요! 구르미입니다 :) 다들 추석 연휴의 후폭풍에서 잘 견디고 계신가요?
내일하고 모레만 버티면 다시 즐거운 주말이 돌아오니 조금만 더 힘내봐요!!
오늘은 와이즐리 컴퍼니에서 출시한 착한 가격의 오픈워크 선크림 구매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!

이 정도면 거의 시그니처가 아닌가 하는😅 정말 심플한 포장이에요~ 저는 지난 번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갱장히 지성피부라
지성 및 복합성 피부용 선크림을 구매 했답니다!
항상 저 SPF와 PA가 뭔지 궁금했는데요, 그래서 네이버 지식백과에 검색을 해보니!

이렇다고 하네요! PA++++까지 4가지 인데, 제일 많은 걸 보니! 차단 능력은 확실 한 거 같아요!!

역시나 가장 마지막 단계에 위치해 있는 선크림이에요!! 다 바르고서 제일 마지막에 바르는 제품이니 당연하겠죠?

요렇게 튜브 형식으로 되어 있구요! 45ML의 용량입니다 :) Hybrid Sunscreen agent 8.97%와 함께 있다고 해요! 어떤 성분인지는
홈페이지에도 나와 있지 않아서 저도 잘 모르겠네요😅

백탁이 안 생기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지만, 아무래도 그냥 막 바르다보면 백탁이 생기기 마련이겠죠?
저도 저런 방식으로 살짝 살짝 찍어 바르니까 백탁이 전혀 생기지 않더라구요! 제가 끈적이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데
이 제품은 정말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거기에 끈적임도 전혀 없었어요!
저녁만 되면 산유국이 되는 제 피부에 안성맞춤! 이번에도 착한 가격과 함께 합리적인 소비를 한 것 같아
스스로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🤣
이제 가을이라 날도 선선하니 외부 활동도 많으실 것 같은데, 자외선 차단! 요녀석으로 함께 하고 가시죠!!
추석 연휴의 후폭풍! 힘들어 하고 계실텐데,
며칠만 참으면 다시 우리에게 올 달콤한 주말을 기다리며!
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:)
뽀송한 하루 되세요!
